엇 윤구씨 아까 나랑 했잖아요
걍 나도 에란겔 데리고 같이해주셈... 아까 사막 ㅈㄴ 돌아다니다가 걍 우리 죠랄사 했었잖아요
19.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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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려주시죠 형님;;.......
알고싶습니당..ㅠㅠ
19.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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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잠수함 생각해봣는데 그건 존버 너무 심할듯ㅋㅋㅋ 19.12.20 신고
기본 조작법이 덜 직관적인 것 같아요. 처음 타보면 날 줄도 잘 몰라서 바닥에서 차량처럼 빌빌 기다가 끝납니다. 타게임처럼 W, S키로 속도조절, 마우스 시점으로 고도조절을 하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그리고 전부터 전달하고 싶었던 의견인데, 이런 패치는 굳이 실험실과 일반게임을 나눠서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차라리 같은 기간(3일이든 1주일이든 짧게)에 일반게임에 넣어보고 데이터를 모으는 게 더 많은 데이터를 모을 수 있지 않을까요. 뭐가 두려워서 자꾸 실험실에서만 이런 패치를 하는지.. 더 빠른 패치를 원합니다. 고생하세요.
19.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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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륙 속도 하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현재 70km/h까지 도달하기엔 꽤 긴 활주거리가 필요합니다. 오브젝트와 구릉이 많은 지역에서 이륙이 힘듭니다.
베이스 모델로 생각되는 BB Microlight를 생각해보면 약 50km/h 대 이륙이 적절하지 않나 싶습니다 :)
2. 공중에서 엔진을 끄거나 엔진이 파괴당했을때, 너무 급격히 하강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타면조종형이 아니라 체중이동형이더라도, 파워가 없을 때 현재의 강하율은 과도한 것 같습니다.
조금 더 멀리 갈 수 있게 해주세요!
3. 파워 반응이 즉각적이면 좋겠습니다. 특히 작은 친구들은 넣는대로 빵 튑니다ㅎㅎ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해 노력한 세팅이 눈에 띕니다! 재밌습니다!
19.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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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들지 마세요
이유
1. 지금 BRDM도 체력이 줄었다 하더라도 스쿼드에서는 여전히 사기이고 짜증남 근데 나는 물체까지 만든다? 응 개망
2. 글라이더 나오면 위에서 천천히 비행하면서 탑10은 무조건 가는 사기템
3. 그 글라이더를 활용한 핵쟁이 보나마나 판침
4. 핵도 못잡으면서 뻘짓거리 할시간에 그 개발팀 핵잡는데 투자하셈
5. 지금도 비행기 지나다닐때 소음에 짜증나는데 글라이더 까지 만들어서 소음공해를 하겠다? 거기다 진입장벽도 높아짐
(요격확률이 몇프로나 되겠음 물론 잘쏘는애들은 떨구는 재미있겠지 근데 안터지는거아님??)
19.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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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테스트 해보겠다는거 아니겠냐 19.12.20 신고
그런거 같습니다 19.12.2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