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입니다.
환급안을 선택한 일부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발생된
'아이템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현상'은 7월 5일(금) 오후 8시경 부터 순차적으로 해소되어
현재는 아이템이 정상적으로 보이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후에도 동일한 문제를 겪으시는 분들이 계실 경우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내 말씀에 앞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환급안을 선택한 일부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기존 보유 아이템이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현상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담당 부서를 통해 해당 현상을 확인 중에 있으며,
정확한 내용 확인 후 일시적인 현상이 아닌 문제로 판단될 경우 빠르게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께 불편을 끼친 점 사과 말씀드리며,
추가로 확인되는 경우 해당 공지를 통해 재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제명, 상호, 신청등급, 평가확인번호, 평가기간 정보등을 안내합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정보제명, 상호, 신청등급, 평가확인번호, 평가기간 정보등을 안내합니다.
㈜카카오게임즈 대표이사 : 한상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알파돔타워 14층
사업자등록번호 : 144-81-1845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5-경기성남-0971 사업자 정보 확인
대표번호 : 1566-8834 | FAX : 031-8017-8800 | E-mail : contact@kakaogames.com (본 메일은 수신 전용입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 스타트 보안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게임 스타트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세요.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 스타트 보안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게임 스타트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세요.
SMS 간편 인증 서비스를 이용중입니다.
게임 접속을 위해 인증 번호 받기 후 전송되는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을 눌러 주세요.
(인증번호는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로 발송됩니다.)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SMS 간편 인증 휴대전화 번호가 새로운 번호로
업데이트 됩니다.
SMS 간편인증 서비스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음 게임 스타트 보안 인증 시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SMS 간편 인증 휴대전화
번호가 새로운 번호로 업데이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