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 12일 - 무기 교체 시 부착물이 사라지는 현상 수정에 따른 정상화 내용 추가
## 10월 12일 - KFC 콜라보 이벤트 중 쿠폰 코드 입력 시 "잘못된 코드" 메시지가 노출되는 현상 추가
## 10월 13일 - KFC 치킨 박스 사용 후 바로 총기 사용 시 , KFC 치킨 박스가 1-2초간 출력되는 현상 추가
안녕하세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입니다.
안내에 앞서, 원활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한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10월 12일 에란겔 개편, KFC 콜라보 및 시즌 26 업데이트 패치 이래로, 다음과 같은 문제들이 확인 되어 안내 드립니다.
문제점 해결을 위한 원인 파악 및 수정이 빠르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정상화 2023.10.12 15:52) ◇ 무기 교체 시, 부착물이 사라지는 현상
현재 무기를 교체할 경우 장착해뒀던 부착물들이 사라지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최대한 빠르게 조치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며, 현상 수정을 위한 조치와 관련하여
추가로 확인되는 내용이 있으면 신속히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에니그마 페이지 보상 수령 시 정상적으로 지급이 되지 않는 현상
10월 11일 오후 6시 ~ 6시 30분 사이 정상적으로 지급이 안되는 현상이 발생하였고, 이 문제를 48분경 해결하였습니다.
지연현상으로 인하여 보상을 받지 못한 유저분을 대상으로 보상을 순차 지급하여 드릴 예정입니다.
혹시 저 기간 이후에도 문제가 발생할 경우 지속적으로 확인하여 문제를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KFC 콜라보 이벤트 중 쿠폰 코드 입력 시 "잘못된 코드" 메시지가 노출되는 현상
KFC 콜라보레이션 웹사이트에 예상 이상의 과도한 트래픽이 발생하여 현재 모든 요청들을 처리하지 못하는 상황 때문에 웹사이트가 매우 불안정한 상황입니다.
이로 인해 여러분이 입력하신 코드는 올바른 코드이나, 입력 시점에 웹사이트가 요청을 다 처리하지 못해 위와 같은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만약 "잘못된 코드" 에러 페이지가 보인다면, KFC 코드를 폐기하지 말아주시고, 몇 시간 정도 텀을 둔 후에 다시 코드 입력 시도를 부탁드립니다.
웹사이트 불안정성과 코드 사용 불가 현상 관련하여 KFC에도 최우선 순위로 해결할 수 있도록 강하게 요청하고 있는 중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KFC 웹사이트에서도 관련 내용을 공지 드릴 예정이며, 계속해서 새로운 소식이 있을 경우 신속히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KFC 치킨 박스 사용 후 바로 총기 사용 시, KFC 치킨 박스가 1-2초간 출력되는 현상
현재 에란겔 KFC 건물에서 파밍한 KFC 치킨 박스 사용 후 바로 총기 사용 시, KFC 치킨 박스가 1-2초간 출력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해당 현상은 1인칭이나 관전, 옵저버 시점에서 발생되며 다음 주 주간 패치때 수정이 될 예정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문제가 수정되는 대로 본 공지를 통하여 추가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제명, 상호, 신청등급, 평가확인번호, 평가기간 정보등을 안내합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정보제명, 상호, 신청등급, 평가확인번호, 평가기간 정보등을 안내합니다.
㈜카카오게임즈 대표이사 : 한상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알파돔타워 14층
사업자등록번호 : 144-81-1845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5-경기성남-0971 사업자 정보 확인
대표번호 : 1566-8834 | FAX : 031-8017-8800 | E-mail : contact@kakaogames.com (본 메일은 수신 전용입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 스타트 보안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게임 스타트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세요.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 스타트 보안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게임 스타트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세요.
SMS 간편 인증 서비스를 이용중입니다.
게임 접속을 위해 인증 번호 받기 후 전송되는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을 눌러 주세요.
(인증번호는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로 발송됩니다.)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SMS 간편 인증 휴대전화 번호가 새로운 번호로
업데이트 됩니다.
SMS 간편인증 서비스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음 게임 스타트 보안 인증 시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SMS 간편 인증 휴대전화
번호가 새로운 번호로 업데이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