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23/04/10(월) 16:40 - 현재 대응 상황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입니다.
앞서 안내드렸던 것처럼 보이스 채팅이 간혈적으로 미동작하는 현상이 지속되어
현재 원인 파악 및 수정 작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문제가 수정되는 대로 본 공지를 통하여 추가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안내 말씀에 앞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일부 플레이어 분들께 보이스 채팅이 원활하지 않는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현상을 겪고 계신 분들께서는 [보이스 채팅이 안돼요?] 도움말을 확인하시어
우선 게임 내 옵션 및 Windows 설정이 잘 되어 있는지 확인을 부탁드리며,
추가로 빠른 확인 및 해결을 위해 아래 전달드리는 방식과 같이
PC 사양을 작성하여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PC사양 정보 확인 및 첨부 방법
1. 윈도우-실행-dxdiag 입력후 확인
2. DirectX 진단이 종료되면 '모든정보저장'을 눌러 진단결과 저장
3. 저장된 파일을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 첨부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명, 상호, 신청등급, 평가확인번호, 평가기간 정보등을 안내합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정보제명, 상호, 신청등급, 평가확인번호, 평가기간 정보등을 안내합니다.
㈜카카오게임즈 대표이사 : 한상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알파돔타워 14층
사업자등록번호 : 144-81-1845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5-경기성남-0971 사업자 정보 확인
대표번호 : 1566-8834 | FAX : 031-8017-8800 | E-mail : contact@kakaogames.com (본 메일은 수신 전용입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 스타트 보안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게임 스타트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세요.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 스타트 보안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게임 스타트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세요.
SMS 간편 인증 서비스를 이용중입니다.
게임 접속을 위해 인증 번호 받기 후 전송되는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을 눌러 주세요.
(인증번호는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로 발송됩니다.)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SMS 간편 인증 휴대전화 번호가 새로운 번호로
업데이트 됩니다.
SMS 간편인증 서비스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음 게임 스타트 보안 인증 시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SMS 간편 인증 휴대전화
번호가 새로운 번호로 업데이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