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입니다.
지난 18.2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마스터리 메달 중,
나만의 상점 구매에 따라 지급이 이루어지는 '수집가' 메달의 획득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현상에 대한 원인을 확인한 결과, 나만의 상점에서 직접적으로 아이템을 구매한 것이 아닌,
제작소, 혹은 기타 경로를 통하여 나만의 상점의 추천 아이템을 획득하실 경우,
마스터리 메달 조건이 충족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아래 기간에 진행되었던 '나만의 상점'의 추천 아이템들을 획득하시어
'수집가' 메달의 획득 조건을 달성하셨으나, 메달 획득이 이루어지지 않는 플레이어님들의 경우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상세 내용과 함께 전달해주시면 확인하여
수집가 메달을 지급해드릴 예정인 점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문의를 주실 때, 나만의 상점을 통한 직접 구입 외의 다른 방법으로 추천 아이템을 획득하신 경우,
획득 경로를 함께 기재하여 주시면 보다 빠른 도움이 가능하오니 꼭 정보를 기입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나만의 상점 진행 기간
- 2022년 7월 27일(수) 정기점검 후 ~ 8월 17일(수) 11:00
◇ 수집가 메달 지급 대상
- 나만의 상점에서 구매 가능한 추천 아이템이 없는 경우 지급
- 나만의 상점에서 추천하는 아이템을 모두 구매하신 경우 지급
게임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리며,
빠른 시간 내에 해당 원인을 수정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제명, 상호, 신청등급, 평가확인번호, 평가기간 정보등을 안내합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정보제명, 상호, 신청등급, 평가확인번호, 평가기간 정보등을 안내합니다.
㈜카카오게임즈 대표이사 : 한상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알파돔타워 14층
사업자등록번호 : 144-81-1845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5-경기성남-0971 사업자 정보 확인
대표번호 : 1566-8834 | FAX : 031-8017-8800 | E-mail : contact@kakaogames.com (본 메일은 수신 전용입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 스타트 보안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게임 스타트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세요.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 스타트 보안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게임 스타트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세요.
SMS 간편 인증 서비스를 이용중입니다.
게임 접속을 위해 인증 번호 받기 후 전송되는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을 눌러 주세요.
(인증번호는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로 발송됩니다.)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SMS 간편 인증 휴대전화 번호가 새로운 번호로
업데이트 됩니다.
SMS 간편인증 서비스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음 게임 스타트 보안 인증 시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SMS 간편 인증 휴대전화
번호가 새로운 번호로 업데이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