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입니다.
2월 16일(수)에 진행된 정기점검 이후 아래와 같은 문제로 인해
일부 계정에서 게임 실행 및 이용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이 확인되고 있습니다.
이에 발생 가능한 현상 및 해결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순서에 맞게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패치 누락에 따른 비정상 종료 및 BattlEye(577) 오류 대응 안내
◇ 패치 누락으로 인해 게임이 실행되지 않거나 비정상 종료되는 현상
1. 게임 내에서 ESC 버튼 클릭 > 왼쪽 하단 클라이언트 버전 확인
2. 16.1.3.1 혹은 16.1.3 버전이 아닐 경우 게임을 종료 후, 클라이언트를 재실행하여 [파일 검사하기] 진행
◇ Failed to initialize BattlEye Service: Driver Load Error (577) 오류 메시지와 함께 게임 실행이 불가능한 현상
1. 최신 버전의 Windows OS로 업데이트 최신화
2. Windows 7 보안 업데이트 최신화
3. [Microsoft Update 카탈로그 페이지]를 통해서 최신버전의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수동 설치
위 내용을 확인하신 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나며 게임 실행 또는 이용이 어려울 경우
구체적인 내용을 적어 [고객센터 > 1:1문의]로 전달해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제명, 상호, 신청등급, 평가확인번호, 평가기간 정보등을 안내합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정보제명, 상호, 신청등급, 평가확인번호, 평가기간 정보등을 안내합니다.
㈜카카오게임즈 대표이사 : 한상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알파돔타워 14층
사업자등록번호 : 144-81-1845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5-경기성남-0971 사업자 정보 확인
대표번호 : 1566-8834 | FAX : 031-8017-8800 | E-mail : contact@kakaogames.com (본 메일은 수신 전용입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 스타트 보안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게임 스타트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세요.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 스타트 보안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게임 스타트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세요.
SMS 간편 인증 서비스를 이용중입니다.
게임 접속을 위해 인증 번호 받기 후 전송되는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을 눌러 주세요.
(인증번호는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로 발송됩니다.)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SMS 간편 인증 휴대전화 번호가 새로운 번호로
업데이트 됩니다.
SMS 간편인증 서비스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음 게임 스타트 보안 인증 시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SMS 간편 인증 휴대전화
번호가 새로운 번호로 업데이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