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입니다.
안내에 앞서, 원활한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말씀드립니다.
11/17(수) 정기점검 종료 후, 일부 플레이어님들께
배틀그라운드 게임 접속 및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은 현상이 제보되고 있습니다.
이에 실제 서비스 불안정 현상의 발생 여부 및 원인 확인 작업을 진행 중이며,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현재 확인된 제보 유형 및 우선 대처 방안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서비스 불안정 현상 유형
1) 게임 시작 혹은 플레이 버튼 클릭 시 게임이 실행되지 않는 현상
2) 게임은 실행되었으나 Initializing에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는 현상
■ 서비스 불안정 현상 우선 대처 방안 안내
1) 백신 프로그램 예외 처리 혹은 백신 프로그램 임시 종료
① 특정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는 경우,
프로그램 예외 처리 또는 백신 프로그램 임시 종료 후 재실행을 부탁드립니다.
2) 파일 검사
① 런처 실행 후 [파일 검사하기] 클릭
안정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제명, 상호, 신청등급, 평가확인번호, 평가기간 정보등을 안내합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정보제명, 상호, 신청등급, 평가확인번호, 평가기간 정보등을 안내합니다.
㈜카카오게임즈 대표이사 : 한상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알파돔타워 14층
사업자등록번호 : 144-81-1845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5-경기성남-0971 사업자 정보 확인
대표번호 : 1566-8834 | FAX : 031-8017-8800 | E-mail : contact@kakaogames.com (본 메일은 수신 전용입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 스타트 보안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게임 스타트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세요.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 스타트 보안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게임 스타트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세요.
SMS 간편 인증 서비스를 이용중입니다.
게임 접속을 위해 인증 번호 받기 후 전송되는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을 눌러 주세요.
(인증번호는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로 발송됩니다.)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SMS 간편 인증 휴대전화 번호가 새로운 번호로
업데이트 됩니다.
SMS 간편인증 서비스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음 게임 스타트 보안 인증 시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SMS 간편 인증 휴대전화
번호가 새로운 번호로 업데이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