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0/06(수) 정기점검 후 아래와 같은 내용이 확인되어
해당 문제의 원인 파악 및 대응 중에 있습니다.
#1. 2021/10/06(수) 19:00 게임 시작 버튼 미노출, 경쟁전 이용 불가 메시지 발생 안내
#2. 2021/10/06(수) 23:15 미라마 라이브 스트리밍 패널 영상 송출 현상 안내
#3. 2021/10/07(목) 14:31 라이브 스트리밍 스크린, 리플레이 재생 시 발생 문제 수정 사항 반영
#4. 2021/10/07(목) 19:07 일부 제조사 마우스 이용 불가 현상 수정 사항 반영
■ 10/06(수) 정기점검 이후 확인 사항
1) 일부 제조사의 마우스를 이용 시, 게임 플레이가 원활하지 않는 현상 (수정 완료)
→ 현재 원인 확인 및 수정 작업을 진행 중으로 수정이 이루어지는 대로 결과를 안내 드리겠습니다.
2) 게임 시작 버튼이 노출되지 않거나 경쟁전 이용 불가 메시지가 출력되는 현상 (수정 완료)
→ 위 현상 발생 시, 게임 클라이언트 종료 후 재시작을 부탁드립니다.
3) 미라마에서 게임 이용 시, 라이브 스트리밍 스크린과 함께 영상이 송출되는 현상 (수정 완료)
→ 라이브 스트리밍 스크린을 종료 처리하였습니다.
→ 이후에도 라이브 스트리밍 스크린에서 영상이 송출되는 경우, `비활성화`로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안정된 게임 환경에서 더 나은 재미를 위해 노력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가 되겠습니다.
제명, 상호, 신청등급, 평가확인번호, 평가기간 정보등을 안내합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정보제명, 상호, 신청등급, 평가확인번호, 평가기간 정보등을 안내합니다.
㈜카카오게임즈 대표이사 : 한상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알파돔타워 14층
사업자등록번호 : 144-81-1845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5-경기성남-0971 사업자 정보 확인
대표번호 : 1566-8834 | FAX : 031-8017-8800 | E-mail : contact@kakaogames.com (본 메일은 수신 전용입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 스타트 보안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게임 스타트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세요.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 스타트 보안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게임 스타트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세요.
SMS 간편 인증 서비스를 이용중입니다.
게임 접속을 위해 인증 번호 받기 후 전송되는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을 눌러 주세요.
(인증번호는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로 발송됩니다.)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SMS 간편 인증 휴대전화 번호가 새로운 번호로
업데이트 됩니다.
SMS 간편인증 서비스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음 게임 스타트 보안 인증 시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SMS 간편 인증 휴대전화
번호가 새로운 번호로 업데이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