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점검은 항상 수요일임..
긴급패치, 점검을 제외하고는 항상 고정적으로 수요일에 해왔음..
그리고 항상 며칠 전부터 미리 공지를 해줌..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아침부터 피시방을 가서는 "왜 꼭 게임만 하려고 하면 점검을 하네..피시방비를 날렸네..어쩌고 저쩌고.." 이러고 있는지..?
그리고..그 다음으로 제일 많이들 하는 소리가 "왜 점검 끝날때마다 오류가 뜨냐?" 인데..
결론부터 말해서 점검시간 아직 안끝났음..ㅎ
어떤 게임이든 점검이 끝나는 시간에 사람들이 몰리면서 패치파일을 다운받는 속도도 느려지고..
결국 제대로 게임을 하려면 점검이 끝나고도 몇십분이 더 지나야 됨..
그래서 배그는 패치파일을 점검이 끝나기 몇십분 전에 미리 업로드하고 클라이언트를 열어줌..
때문에 점검시간이 끝나지 않았어도 몇십분 전부터는 GAME START를 누르면 클라이언트 실행이 됨..
하지만 아직 점검중이므로 서버가 열리지 않았으니 당연히 게임 접속은 되지 않음..
근데..이 부분을 공지사항도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오류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음..
추가로..배그는 연장 점검도 종종 하니까 제발 수요일은 피시방 가기 전에 공지를 꼭 확인하고 나갑시다..제발..ㅠㅠ
제명, 상호, 신청등급, 평가확인번호, 평가기간 정보등을 안내합니다.
배틀그라운드 게임정보제명, 상호, 신청등급, 평가확인번호, 평가기간 정보등을 안내합니다.
㈜카카오게임즈 대표이사 : 한상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알파돔타워 14층
사업자등록번호 : 144-81-1845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 2015-경기성남-0971 사업자 정보 확인
대표번호 : 1566-8834 | FAX : 031-8017-8800 | E-mail : contact@kakaogames.com (본 메일은 수신 전용입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 스타트 보안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게임 스타트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세요.
안전한 게임 이용을 위해 게임 스타트 보안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게임 스타트 보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게임즈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해 주세요.
SMS 간편 인증 서비스를 이용중입니다.
게임 접속을 위해 인증 번호 받기 후 전송되는 인증번호를 입력 후 확인을 눌러 주세요.
(인증번호는 회원정보에 등록된 휴대전화 번호로 발송됩니다.)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SMS 간편 인증 휴대전화 번호가 새로운 번호로
업데이트 됩니다.
SMS 간편인증 서비스 등록이 완료 되었습니다.
계정 도용 및 탈취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접속 IP나 PC방 정보가 다를 경우 또는 게임 접속 30일이 경과된 경우
추가 인증(본인인증 또는 SMS 간편 인증)을 통해 게임 접속이 가능합니다.
다음 게임 스타트 보안 인증 시 휴대전화 본인인증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SMS 간편 인증 휴대전화
번호가 새로운 번호로 업데이트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