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댓글 총 갯수138
댓글 작성 양식
입력된 바이트 수 : 0 / 600 bytes (한글 300자) | 댓글 운영정책

BEST 운영자님 댓글 보시나요?? 어떠세요? 욕밖에 없죠?? 이런 쓸모없는 업데이트 제발 하지마시고요 업데이트 개발자까지 비정상프로그램 잡는팀에 인력투입해서 핵을 더많이 잡으시는게 어떠세요?? 해킹작업장에서 해킹해서 랜덤계정으로 계정판매에 핵판매까지 그리고 핵100명중 한명잡는꼴인데 한명잡아봤자 다른계정쓰면 끝이에요 하드벤 먹인다고요? 스푸버로 요즘 다 풀면 그만이에요 제발 핵을 잡는 효율적인 방법좀 생각해보세요 핵한명잡을때마다 직원 보너스를 챙겨주던지 ㅋㅋㅋㅋ 23.05.13 추천 110 신고

BEST 배그라는 게임이 최대한 현실과 비슷하게 만들어서 재밌었는데, 60km/h 차에서 내릴 때 한번 더 물어보는 거랑, 지도에 마지막으로 내린 차량 표시 되는 것은 게임을 현실과 좀 동떨어지게 만드는 것 같아요. 차량 위치 기억하는 것도 게임의 일부였고, 속도 보면서 내릴까 말까 빠르게 결정하는 것도 게임의 재미 요소 중 하나였는데 쓸데없이 게임을 너무 쉽게 만들려고 하고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그래서 배그의 매력이 떨어지고요. 배그는 원시적인 맛이 좀 있어야 되거든요. 이런 여러 장치의 추가보다 아케이드 맵 추가, 게임 맵 추가, 핵 단속이 조금 더 배그를 인기있는 게임으로 만들것 같아요. 23.05.17 추천 25 신고

맵 로테이션 돌리지말고 그냥 해요 참...왜 돌리는거야 다넣어주세요 23.05.11 추천 9 댓글 신고

모배하다 너무 게임이 유아틱해서 여기로왔는데.... 비슷해질려는 느낌을받네요...ㅜㅜ 23.05.11 추천 2 댓글 신고

애들 드럽게 찡찡대누 그럼 변화도 없이 백날 똑같은 시스템으로 게임이 살아남겠냐
찡찡이들 특.. 지가 개못함 23.05.11 추천 1 댓글 신고

ㅋㅋㅋ모바일 배그만 따라가는게 문제지 23.05.11 신고

미라마를 왜 없애냐.. 23.05.11 추천 4 댓글 신고

갓패치 ㅅ 23.05.10 추천 0 댓글 신고

점점 산으로 간다는 느낌~~ 유일하게 하는 게임인데 이마저도 안하게될듯한 느낌... 23.05.10 추천 0 댓글 신고

부활전 좋은데 ㅋㅋ 평균 30분짜리 겜 친구들이랑 하는데 뒤져서 손가락 빨면 할 맛이 나냐? 23.05.10 추천 3 댓글 신고

부활시스템은 너무 아닌듯 싶네요..... 23.05.10 추천 2 댓글 신고

뭘 하려고 하지 말고 있는걸 개선할려고 해봐 진짜 개발자들 평균 플탐 천시간도 안되는거 티 ㅈㄴ 난다
왜 굳이 게임 망하는 길을 정확히 찾아서 나아가는지 모르겠다 23.05.10 추천 1 댓글 신고

모바일 배그에 부가티 있음 23.05.10 추천 0 댓글 신고

미라마는 왜 자꾸 빼냐 23.05.10 추천 6 댓글 신고

DLSS 언제 적용하나~~~ 23.05.10 추천 0 댓글 신고

점점 모바일 배그가 되가는데 이게..맞나 ;; 23.05.10 추천 2 댓글 신고

경쟁전 비상탈출.데스턴 없애라. 핵 신고 해줘도 제대로 못잡으면서... 패치라도 제대로 해라. 23.05.10 추천 4 댓글 신고

혹시 모배 따라하는게 재밌어요..? 23.05.10 추천 2 댓글 신고

로테이션 헤이븐도 포함시켜야지 ㅡㅡ 23.05.10 추천 2 댓글 신고

아주 배그가 망했어...

1) 경쟁전 낙하산... 말이 되냐?
2) 경쟁전 낙하산도 있는데 그럼 장갑차도 만들어라
3) 핵쟁이 몇 명 있던데 신고 하면 뭐하냐 걍 넘어가는데 23.05.10 추천 4 댓글 신고

낙하산 있어야 그래도 밖에 나오지 너같은애들 집에서 쳐박혀서 나오지도않잖아 ㅅㅂ라 23.05.28 신고

100따리랑 핵무새는 무슨연관이지?
핵쟁이 똑바로 안잡는건 모두가아는사실인데..
요즘 해리포터도 다시생겼어 차가날아다녀 23.05.11 신고

1 2 3 4 5 현재페이지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