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댓글 총 갯수1213
댓글 작성 양식
입력된 바이트 수 : 0 / 600 bytes (한글 300자) | 댓글 운영정책

BEST 펍지님 저가 게속 팀킬을 당합니다 저좀 도와주세요 닉넴은:redhoun이고요 또 확킬찍은 사람은 닉넴:Nics_K55입니다 닉넴:redhoun이라는사람은 제가 말많히 했다고 저안태 막 미친놈아 조용히하라고 욕설했고 저도 속상해서 저도 똑같이 욕했습니다 저도 잘못을했습니다 일단 절 팀킬 한 사람들부터 박제 해주세요 ㅠㅠ 요즘 팀킬러 떄문에 배그를 잘못하겠습니다 도와주세요ㅜㅜ 21.02.27 추천 244 신고

너무 불편해요 진짜 이것 좀 지워주세요 20.09.15 추천 1 댓글 신고

아니 이거 이해는 되는데 너무 불편 ㅡㅡ 20.09.15 추천 1 댓글 신고

이건 진짜 없에야 할듯 제발 20.09.15 추천 1 댓글 신고

이거 저희 부모님 꺼인데 하도 많이 인증해서 해를 끼칩니다 제발 저도 안전하게 게임계정을 쓰고 나쁜 의도로 쓰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지 맙시다 20.09.12 추천 1 댓글 신고

dw 20.09.16 신고

zzzzzzzzzzzzzzzzzzz 20.09.12 추천 0 댓글 신고

이걸 왜 하냐고?? 20.09.12 추천 2 댓글 신고

ㅎㅇ 20.09.10 추천 0 댓글 신고

펍쥐야 그르개 돈벌고싶드냐? 근대말이다 돈벌고싶G? 초팅아니잼민이들이 너내들 밥먹여주는거나 마찬가지야 한마디로 잼민이들이 돈줄이다 나는 배그할나이가됬는대 근대그거알아? 인증 ㅈㄴ귀찮아서 배그접고 롤하고있다 대한민국 펍쥐 ㅈ까라그래 20.09.03 추천 3 댓글 신고

왜 펖쥐 한테 ㅈㄹ이냐 20.09.16 신고

난 한번 해킹당해보니 그냥 조금 불편해도 쓴당. 해킹당하는거보단나으니까. 20.09.13 신고

잼민이 ㅎㅇ 20.09.05 신고

아짜피 계정 새로 파면됨 20.08.29 추천 1 댓글 신고

하 ㅅ1발 제발 없에라고 20.08.27 추천 3 댓글 신고

ㅋㅋ 애 핵쟁이다 20.08.29 신고

여기서 불평하는 친구들은 다 핵이라고 봐야 하나 핵쟁이 많네 역시 20.08.26 추천 1 댓글 신고

ㅇㅈ
\ 20.09.05 신고

잘쓰고있네요 그전에 핵이제계정에 들어와서 고민했는데 보안인증이 있어서 핵쟁이가제 계전에 안들어오 네요^^7 20.08.25 추천 2 댓글 신고

인증을 몇번 하는거야 대체 .. 20.08.24 추천 2 댓글 신고

핸드폰 마케팅광고비 받을려고 쓸데없는 기능 만든거아니냐 퍽쥐들아? 20.08.23 추천 2 댓글 신고

이전 21 22 현재페이지 23 24 25 26 27 28 29 3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