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000원에 4명뜸 24.06.14 추천 0 댓글 신고
66000원에 민지뜸 나머지는 코인으로 구매 24.06.12 추천 0 댓글 신고
3명 질렀는데 3명다 스텝업만사고 최고급전리품상자에서 하나씩 다뜸 24.06.12 추천 0 댓글 신고
운빨이긴하죠 근데 10만원이상은 절대 안나올거같긴한데 10만원이상쓰면 그건 운이 지지리도없는거이듯 24.06.12 신고
운빨이군용 ? 24.06.12 신고
사라고요 지금 당장 나우 24.06.12 추천 0 댓글 신고
하실거면 디코 초대해드릴테니까 방송 좀 틀어주세요, 구경하게 24.06.12 추천 0 댓글 신고
ㅋㅋㅋㅋ아 ㅠㅠㅠ갑자기 사기 싫어지는뎅 ㅠㅠ 24.06.12 신고
14만원 증발 님도하세요 같이날리게 24.06.12 추천 0 댓글 신고
지금 후이바오가 14만원 질렀어요 안나옴ㅋ 24.06.12 추천 0 댓글 신고
아니요 24.06.12 추천 0 댓글 신고
이사람 14만원 증발 24.06.12 신고
아 아예 못가질수도잇어요 ? 24.06.12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