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본문

공지사항

[완료] 12월 19일(수) 정기점검 안내(09:00~16:30)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8.12.18 오후 01:32

안녕하세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입니다.


점검이 완료되어, 현재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12월 19일 수요일, 오전 0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7시간 30분동안 정기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 점검 안내

- 점검 시간: 2018년 12월 19일(수) 09:00 ~ 16:30 (7시간 30분)

- 점검 내용

 서비스 안정화 및 정식서비스(1.0 버전) 24차 업데이트 내역 적용 (링크)


* 보다 빠른 패치 배포를 위해 점검 진행 중 ‘웹 게임시작’ 버튼이 오픈 될 수 있습니다.

  패치 완료 후 게임이 실행되더라도 점검 중에는 서버에 접속되지 않으므로,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점검 시작 5분 전부터 스타트 버튼을 통한 게임 시작이 제한됩니다.

* 점검이 시작되면 순차적으로 접속이 종료됩니다.

* 점검은 연장 혹은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변경 내용에 대해서는 본 공지 사항을 통해 추가 안내하겠습니다.


이번 정식서비스(1.0 버전) 24차 업데이트에 반영되는 항목이 많은 만큼

클라이언트 업데이트를 위한 패치 파일의 용량이 평소보다 크게 증가하였습니다.


패치 진행이 평소보다 다소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패치 중 오류가 발생하시는 경우 게임 스타터를 종료 후 다시 접속하시거나 기존 클라이언트를 삭제하시고 재설치 부탁드립니다.


■ 클라이언트 재설치 방법

1.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삭제

  - 제어판 > 프로그램추가/제거 > Daum 게임 스타터 / Daum 게임 컨트롤러 / PLAYERUNKNOWN'S BATTLEGROUDS (Kako Games Corp.확인)
    각각을 클릭 후 제거

  - Daum Games 폴더를 찾아 PUBG 폴더를 삭제해주세요.(Daum Games > PUBG)


2.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클라이언트 설치

  -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버튼 선택


만약 클라이언트 재설치 이후에도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를 접수해주시면

가능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고객센터 바로가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