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열고 닫기

배틀그라운드 메뉴

커뮤니티

7월 13일(수) 업데이트 이후 확인된 오류 대응 안내

작성자 운영자 | 작성일 2022.07.14 AM 11:51 | 조회수 2738 |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입니다.


7월 13일(수) 정기점검 이후 확인 중인 오류 현상 및 이후 수정 예정인 내용을 안내드리오니

게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제작소 > 특수제작에서 다른 성별의 외형을 미리보기 후, 로비로 이동 시 캐릭터가 사라지는 현상
  2.  인게임 상점의 게임코인 충전 및 새로고침 UI가 노출되지 않는 문제점(07/14(목) 조치 완료)
  3. 'Client not responding' 오류 메시지와 함께 게임이 비정상 종료되는 현상 (07/15(금) 14:50 조치 완료)
     ① 런처 파일 검사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파일검사 진행 방법 바로가기
        ② 파일 검사로 해결이 어려울 경우 클린재설치를 부탁드립니다.

        ▶ 클린재설치 진행 방법 바로가기





해당 내용 외에도 게임 이용 중 발생되는 현상에 대해서는 본 공지를 통해 지속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위에 안내드린 내용을 확인하신 뒤에도 문제가 지속될 경우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문제 현상은 가능한 빠르게 수정하여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원활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총 갯수44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