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글 옵션
7월 13일(수) 업데이트 이후 확인된 오류 대응 안내
작성자
작성일
2022.07.14 AM 11:51
조회수
2738
좋아요
0
안녕하세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입니다.
7월 13일(수) 정기점검 이후 확인 중인 오류 현상 및 이후 수정 예정인 내용을 안내드리오니
게임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제작소 > 특수제작에서 다른 성별의 외형을 미리보기 후, 로비로 이동 시 캐릭터가 사라지는 현상
-
인게임 상점의 게임코인 충전 및 새로고침 UI가 노출되지 않는 문제점(07/14(목) 조치 완료) 'Client not responding' 오류 메시지와 함께 게임이 비정상 종료되는 현상(07/15(금) 14:50 조치 완료)└ ① 런처 파일 검사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파일검사 진행 방법 바로가기
② 파일 검사로 해결이 어려울 경우 클린재설치를 부탁드립니다.▶ 클린재설치 진행 방법 바로가기
해당 내용 외에도 게임 이용 중 발생되는 현상에 대해서는 본 공지를 통해 지속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위에 안내드린 내용을 확인하신 뒤에도 문제가 지속될 경우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문제 현상은 가능한 빠르게 수정하여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원활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총 갯수44
댓글 작성